행동게시판

25일 집회 전의 액션에 관해, 달래님과 꿍짝꿍짝 벌인 모의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님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댓글 8건 조회5,841회 작성일2004-04-21 06:15

본문


우선, 저는 4월 21일(수) 안산 선전전에 결합하기로 했는데, 부득이한 사정 때문에 결합이 힘들 듯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달래님, 부깽님도 결합이 힘듭니다. 자세한 사정은 오프에서 말씀드리는 게 좋을 듯합니다.)

4월 22일(목)에는 달래님이 국민대에서 국민대분들과 함께 버튼도 판매하고 집회 초대장도 나눠주고 유인물도 나눠주면서 25일 집회 선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4월 23일(금)에는 제가 고대에서 선전을 진행해볼까 계획중입니다. 고대에서 이주노동자 활동을 하고 있는 단위에 내일 연락을 할 거에요. 그리고 혹시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더라도 무대포로 쳐들어 갈까 합니다. 국민대 및 고대 모두 선전전 때 이주동지들 몇 분을 모셔서 함께 해볼까 해요. 이에 대해서는 내일 달래님과 함께 논의를 해볼 생각입니다.

물론 두 대학에 가면서 모금함, 스티커, 서명용지, 유인물, 버튼, 초대장, 티셔츠 등등을 모두 챙겨가야겠지요. 시간이 정확히 결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금요일에는 점심시간 전후에 가서 자리를 깔고 선전을 해볼까 해요. 아무래도 사람들 이동이 많은 시간이니까요.

목요일, 금요일 선전에 결합할 시간이 되시는 분들, 참여 바랍니다. (쪽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25일 집회 준비에 관한 확인들은 다른 분이 진행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25일 저녁 때나 시간이 날까말까 하거든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유마힐님의 댓글

유마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저는 금요일, 토요일 아침에 지하철역(충무로 3-4호선 환승 부분)에서 P를 나눠줄꼬예엿. 스티커 100장 붙이고.. 버튼은-_-;; 팔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_-;; 감당 안됨..

유마힐님의 댓글

유마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금요일은 충무로, 토요일은 서울역으로 해야겠군요.. 흠..)
신촌-홍대-합정 라인이 막강한 걸로 아는데, 그쪽 지역 연대에선 뭘 하실꼬예욧?

달래님의 댓글

달래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유마힐님..새로 뽑은 스티커 100장이 남을까 말까 해요..
혹시 대학에 뿌리고 100장을 유마힐님을 위해 준비 못했더라도 이해해주시와요.
초대장이랑 유인물은 아주 많이 있답니다.^^

깨철이님의 댓글

깨철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뭡니까? 난 아직 스티커도 뱃지도 못봤어요...우쒸!

유마힐님의 댓글

유마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달래/ 꼭 100장이 아니라도 상관 없죠, 뭐^^ 뱃지는 팔평연 친구들을 매수해 팔아보도록 하고, 초대장이랑 유인물은 책임지고 돌릴께요. 근데 초대장을 워디서 돌린데냐~(음냐, 지역 선전전은 안갈건듸..)

달래님의 댓글

달래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오늘 국민대랑 내일 고대 갈 것을 계산해보니,
스티커가 남지 않을 듯도 합니다. ^^

오늘 잘 하고 올께요..
윤희가 판을 다 짜줘서 너무 편하게 선전하게 될 듯 해요^^


Top